728x90

이수화학
3차매수만에 오늘 드디어 반등 2.2% 익정로 마무리하게됬다.
한달간 소액으로 연습해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다.
주식도 공부한다면 연습하고 경험한다면 된다!!!
이번 3주말에는 한달간의 매매경험을 한번 정리해보자
오늘도 감사합니다~

이수화학
3차매수만에 오늘 드디어 반등 2.2% 익정로 마무리하게됬다.
한달간 소액으로 연습해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다.
주식도 공부한다면 연습하고 경험한다면 된다!!!
이번 3주말에는 한달간의 매매경험을 한번 정리해보자
오늘도 감사합니다~